-
[강남역 맛집]뱅뱅사거리 함박스테이크 맛집, 저스트 어 글라스 오브 와인(Feat. 와인한잔 가성비갑)장소 핏 2020. 5. 4. 19:56
해당 글은 강남역 5번 출구 부근에서 직장 생활을 했던 제가 그간 발굴했던 맛집을 소개하는 글입니다. 뱅뱅사거리 맛집을 여러곳 찾아다녔지만, 여기만큼 가심비, 가성비 좋은 곳은 없었습니다.
뱅뱅사거리에서 유일하게 자신있게 추천하는 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 아래에 추천드리는 분들과 총 평가, 의견을 정리해뒀으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인생은핏, LIF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가 약 7개월 간 강남역 뱅뱅사거리에서 마케터로 근무할 당시 자주 갔던 함박스테이크, 글라스와인 비스트로입니다.
가게 이름은 '저스트 어 글라스 오브 와인(Just a glass of wine)'이라는 곳인데요.
단돈 10,900원에 160g의 함박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비싼것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소고기 80g에 돼지고기 80g으로 구성되고, 수제 함박그라서 일반적이로 생각하시는 그런 함박스테이크랑 차원이 다릅니다.
본격적인 리뷰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강남역 맛집]뱅뱅사거리 함박스테이크 맛집
비쥬얼 보이시나요?
사실 이것만 봐도 묻지도 말고 한 번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기본적으로 함박스테이크에, 아스파라거스, 감자무슬린(으깬 감자), 그외 야채가 함께 나가는데요. 전부다 수제에요.
방문하기 전에 함박스테이크 주문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끔은 재료가 소진되어서 못 먹기도 했거든요 ㅠㅠ
점심에 가면 10,900원이고, 평소에는 16,900원이에요.
저는 점심에 항상 방문했는데, 가게도 넓고, 아는 사람만 아는 숨은 맛집이라 쾌적하고 좋아요. 인테리어도 화이트라 깔끔해서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습니다.
[강남역 맛집]뱅뱅사거리 함박스테이크 맛집, '저스트 어 글라스 오브 와인' 인테리어는?
가게 인테리어 자체는 이렇게 화이트 톤으로 되어 있고요.
테이블간 간격이 꽤 벌어져 있어서 방해 받지 않고 대화하기도 좋습니다.
매번 낮에 가서 점심만 먹고 왔는데, 저녁에 와인 한잔하러 가기도 적당해요.
확실히 와인도 많은 것 같고요.
이날은... 제가 다닌 회사가 1시30분 쯤에 점심식사를 해서 사람이 다 빠진 상태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영어로 전화하시는 걸 보니 해외에 사신 분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이국적이고, 메뉴도 뭔가 정통적이더라고요.
파스타도 진짜 맛있고요.
직원분도 외국분도 계시는 걸보니 신기했어요. 뭔가 외국 음식점에 온 느낌?
들어가서 셀프바도 이용할 수 있는데 이것도 '저스트 어 글라스 오브 와인'의 특징이에요.
[강남역 맛집]뱅뱅사거리 함박스테이크 맛집 이용 방법
우선, 가게를 찾는 것 부터 힘드실 거에요 ㅋㅋ
어떻게 설명해도 뱅뱅사거리에 사시거나 그쪽에서 근무하시는 분이 아닌 이상 찾기 힘들고요.
그러니 아래 지도를 찾고하세요!
건물 4층으로 올라가시면(엘리베이터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내리자마자 바로 보이는 곳이 '저스트 어 글라스 오브 와인'이랍니다.
가끔은 사장님께서 직원분들(가족이랑 직원분이랑 함께 운영하시더라고요)이 날잡고 파티하시는 날인지 가게 운영을 안하시기도 해서 '미리 운영하는지, 함박스테이크 재료가 남아 있는지' 확인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일단 들어가면 아이패드를 주실 텐데요.
거기서 메뉴를 보고, 사장님께 주문하면되요.
그런 다음~ 카운터 옆에 있는 샐러드바에 가서 나이프, 포크, 숟가락부터 위 사진처럼 삶은 달걀, 샐러드, 빵, 잼을 가지고 오시면 되요. 다 무제한 이에요(양심껏 먹으면 되요 ㅋㅋ).
애피타이져 느낌이고요. 발사믹 소스도 있어서 좋아요 ㅎㅎ
가끔은 국물이나, 수프, 죽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갈때마다 느끼는 건데 재료들이 신선해서 너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이 사진은 다른 날 방문해서 먹고 찍은건데요.
보통은 함박스테이크, 아스파라거스, 으깬 감자, 밥, 이렇게 나오는데,
재료가 부족할 때는 으깬 감자 대신 구운 감자나 달걀말이를 주시기도 해요 ㅎㅎ 물론 주문할 때 양해를 구하시기 때문에 미리 아실 수 있어요.
사이드가 뭐든... 함박스테이크가 메인이라서 중요치 않습니다 사실 ㅋㅋㅋ
함박스테이크 꼭 드셔야 해요...
이곳은 '함박스테이크 맛집'이라고 소개는 해드리지만, 사실 와인 전문점이에요.
와인 안주도 올리브부터 블루치즈, 에멘달 치즈 등 여러 치즈들, 감바스, 갈비살 구이, 살라미 플레이트, 퀘사디아 등 정말 다양하고 좋은 재료들만 사용하세요.
와인 한잔으로는 2,800원부터 12,800원까지 다양하고요. 병으로 주문하실거라면 혼자 가시면 안되고 다른 분이랑 같이 오셔야 해요.
키핑 서비스는 안되는 곳이고~ 와인 차지는 3만원(혹은 5만 원)이 붙이니 참고하세요.
와인도 할인폭이 상당한 곳이라 분위기도 가격도, 맛도 최적이에요.
강남역 맛집 중에서도 4번 출구 쪽 뱅뱅사거리 맛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여기 '저스트 어 글라스 오브 와인'을 방문하시는 걸 자신있게 추천드리니다~!
이만 '[강남역 맛집]뱅뱅사거리 함박스테이크 맛집(Feat.와인한잔, 말도 안되는 가격)' 리뷰를 마칩니다.
(아래에 총 평가 및 의견, 추천드리는 분들을 정리해뒀습니다)
인생은핏, LIF 올림.
오늘의 핏플레이스(Fit-Place): 저스트 어 글라스 오브 와인(강남역 맛집, 뱅뱅사거리 맛집, 함박스테이크 맛집)
맛 평가: ★★★★☆
분위기 평가: ★★★☆☆(깔끔하고 쾌적)
서비스 평가: ★★★★☆
의견: 인생 함박스테이크, 믿고 가는 와인 비스트로
추천 드리는 분들 -
- 퀄리티가 남다른 함박스테이크를 먹고 싶으신 분
- 강남역 뱅뱅사거리 맛집을 찾으시는 분
- 데이트 코스로도 적당
- 지인과 깔끔한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
- 와인 한잔이 생각나시는 분(와인 안주 대박임...)
- 애매한 강남역 4번 출구에서 맛집을 찾으시는 분
인생은핏, LIF의 또다른 핏플레이스 리뷰 -
'장소 핏'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 후쿠오카 함바그]소개팅 장소로 괜찮을까? 연기가 많이 나지 않을까?(수제 함박스테이크 맛집) (0) 2020.05.09 [한남동 파이프그라운드]1시간 걸려서 다녀온 솔직 후기(Feat. 옥수수피자 맛집) (0) 2020.05.06 [상수역/합정역 맛집]이자카야 쿠이신보, 짐빔 하이볼 꼬치 전문집(백종원의3대천왕) (0) 2020.05.02 [대천해수욕장 맛집/보령 수정식당] 메뉴가 밴댕이조림, 갈치조림 뿐인데 줄서서 먹는 이유 (0) 2020.05.01 [힙지로 카페]을지로 혜민당 커피한약방.. 맛과 분위기는?(솔직 리뷰) (0) 202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