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핏, LIF

감각있는 당신에게 경제 이슈, 패션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LIF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모던테이블클락, 장단점은 뭐가 있을까?(ft.탁상시계)
    카테고리 없음 2021. 12. 23. 16:42

    본 글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를 직접 수령하고 작성하는 후기글입니다.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이 나을지, 조이풀 테이블클락을 받는 게 나을지, 다이어리를 받을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인생은핏LIF입니다.

     

    < 지난번 스타법스 브랜드 이야기 보러가기 >

     

    [STARBUCKS 뜻]스타벅스 역사 및 브랜드스토리, 특유의 마케팅 방법(feat. 카카오톡 기프티콘)

    안녕하세요? 인생은핏, LIF입니다. [공지] 인생은핏 LIF 활용법 안녕하세요? 인생은 핏, LIF입니다. 먼저,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블로그는 인생은 4가지 핏을 갖출 때 성

    lifeisfit.tistory.com

     

    오늘은 오랜만에 일상트렌드를 전해봅니다. 최근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가 이쁜 게 나와서 저도 우연한 기회로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을 받게 됐는데요.

     

     

    과연 디자인은 어떤지, 다이어리보다 어떤 점이 나을지, 조이풀 테이블클락이 아닌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을 선택한 이유, 장단점까지 다 정리해보겠습니다.

     

    1)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이런 점은 좋아요.

     

    우선,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중에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은 심플한 디자인과 스타벅스 고유의 초록색상이 매력 포인트에요.

     

     

    아마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도 이런 색상적 특징과 심플함을 지닌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이냐, 아니면 좀 발랄한 조이풀 테이블클락이냐를 두고 고민 중이실 텐데요.

     

     

    직접 받아본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다음 3가지에 해당하신다면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을 선택하시는 게 나을거에요.

     

    • 1. 심플한 패션을 선호하시는 분

     

    저처럼 옷도, 집안 장식 소품도 심플한 걸 선호하시는 분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중에서는 이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을 선택하시는 게 나을거에요.

     

     

    처음에 받으셨을 땐 '너무 별거 없는 거 아냐?'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보다보면 이게 낫다는 생각이 들거에요.

     

     

    그게 심플한 디자인이 오래 사랑받는 이유니까요. 그리고 또 한가지 특징 때문에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이 좋은데요. (개인적으론 최대 매력 포인트)

     

     

    위 사진처럼 스타벅스 탁상시계 상단에 똑 튀어나온 부분이 있잖아요?

     

     

    스타벅스 탁상시계 후면부에 알람 버튼이 있는데, 이걸 위로 밀어올리면 알람 기능이 켜지는 구조에요.

     

     

    역시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하나의 포인트가 추가되면 매력이 확 치솟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러니 심플한 패션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려요.

     

    • 2. 브라운탁상시계 브랜드를 좋아하시는 분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분은 브라운(BRAUN)이라는 브랜드의 탁상시계를 좋아하시는 분이에요.

     

     

    브라운탁상시계는 시중에 3~4만 원에 판매되는 브랜드 시계인데요.

     

     

    이번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도 기존 브라운탁상시계의 디자인과 기능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라 그 가격선 제품이라 보시면 되요.

     

     

    이미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니까 브라운탁상시계로 검색해서 기능이나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하시는 분이라면 다이어리보다는 이걸 선택하실 게 나을 거에요.

     

     

    2.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이런점은 아쉬워요(ft.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 한정)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중에서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이 아쉬웠던 건 딱 2가지였는데요.

     

     

    첫 번째는 스타벅스 탁상시계 사이즈이고, 두 번째는 건전지를 따로 사야된다는 점이었어요.

     

     

    '그게 뭐?'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고, 사실 큰 이슈는 아니에요. 하지만 막상 예약해서 수령하고 나서 사람에 따라서는 후회할 수 있으니 구체적으로 알려드릴께요.

     

    • 1.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

     

    먼저,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중에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상당히 작은 사이즈일 수 있어요.

     

     

    물론 어떤 분들 입장에선 오히려 작은 게 장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조이풀 테이블클락이 사이즈가 더 크니까 아래 사이즈표를 참고하셔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조이풀 테이블클락에는 스누즈 및 라이트 기능도 있으니 아기자기하면서 기능이 많고,

     

     

    밝랄한 걸 원하시는 분은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 보다는 조이풀 테이블클락이 나을 수 있어요.

     

    • 2. AA건전지를 매번 교체해줘야 된다는 것

     

    또 한가지 아쉬웠던 부분은 수령했을때 건전지가 없어서 직접 사셔야되고, 건전지가 달 때마다 교체해주셔야 된다는 점인데요.

     

     

    요즘 거의 모든 전자제품들이 충전식이다보니 건전지를 교체해야된다는 게 살짝 아쉬웠어요.

     

     

    뭐..소품 정도로 진열만 해두실 거라면 괜찮을 거에요ㅎㅎ

     

     

    3. 스타벅스 탁상시계vs스타벅스 다이어리

     

    이건 개인 취향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이어리를 잘 활용하지 않는 편이라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를 추천드리는데요.

     

     

    아무래도 다이어리는 다 쓰고나면 들고 다닐 일이 없어서 활용빈도 면에서 탈락시켰어요 저는.

     

     

    그리고 어차피 증정품으로 받는 거라면 집에 박아두기보다는 생활 속에서 데일리로 쓰면 좋겠고, 그러면서도 스테디하게 이쁘면 좋겠다는 판단이었어요.

     

     

    그런 점에서 저는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아닌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를 선택했고,

     

     

    그 중에서도 심플해서 스테디하게 꾸준히 애착을 가지고 쓸만한, 알람기능까지 되는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을 선택했습니다.

     

     

    저처럼 집에 알람용 탁상시계가 없는 분은 이번 기회에 스타벅스 탁상시계로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 하나 받으시면 좋겠네요ㅎㅎ

     

     


     

    추가적으로, 스타벅스 모던테이블클락은 스타벅스 탁상시계라는 브랜드 가치나 심플한 디자인 외에도, 사이즈가 작아서 여행용 알람시계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모던테이블클락, 장단점은 뭐가 있을까?(ft.탁상시계) 리뷰를 마칩니다.

     

     

    인생은핏,LIF 올림.

     


     

    인생은핏,LIF의 또다른 패션핏 글 -

     

    러쉬 더티 바디스프레이 대신 러쉬 트와일라잇 스프레이를 왜 선택했을까?(feat.사쿠라)

    해당 글은 페라리, 존바바토스, 조말론, 불가리 등 5년 동안 향수만 쭉 사용해오다가 처음으로 러쉬 스프레이글 구매한 글쓴이가 작성하는 글입니다. 저처럼 처음 러쉬 제품을 사용하시려는 분

    lifeisfit.tistory.com

     

     

    [Golden Goose]골든구스 정품 실버탭 vs 네이비탭, 솔직한 후기(감별법 포함)

    이 글은 인생을 풍요롭게 하고, 성공하게 만드는 요소가 패션, 경제/금융, 맛집, 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작성하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그냥 읽으셔도 무방하지만, 보다 더 편하게 감상하고자

    lifeisfit.tistory.com

     

    댓글

인생은핏, L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