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바스튜디오 맨투맨(Vivastudio) S 사이즈, 이런 분만 구매하세요패션 핏 2020. 4. 18. 01:44
해당 블로그는 신문사, 유통업계 대기업 재무팀, 마케팅 대행사 마케터를 지낸 운영자가 솔직한 리뷰를 하기 위에 개설한 블로그입니다.
글의 아래에는 제품에 대한 총 평가와 의견, 그리고 추천드리는 분도 정리해뒀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다만, 구체적인 리뷰는 본문에 있습니다. 부디 제 사소한 정보가 여러분의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인생은핏, LIF입니다.
우선, 해당 블로그에 처음 방문하신 분이라면 블로그 컨셉 이해를 위해 아래 공지글부터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보다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 인생은핏, LIF 활용법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가 3년 동안 잘 활용하고 있는 '비바스튜디오 맨투맨(Vivastudio)'입니다.
오래 입었더니 조금 주름져 보이죠? ㅋㅋ
입으면 별로 티는 안나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라벤더 색상과 블루 색상을 구매해서 입고 다니는데요.
둘이 시리즈는 다른 것 같더라고요.
라벤더 색상은 위에 처럼 등에 크게 Vivastudio 라고 적혀 있어서 누가봐도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인걸 알겠죠 ㅋㅋㅋ
파란색은 아래처럼 폰트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에 Vivastudio 로고가 작게 새겨져 있습니다.
흠... 솔직히 브랜드 로고가 이쁜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소매에 작게 적어놨으면 훨씬 센스있고 이쁘지 않을까 싶은데요.
무튼 오늘은 이 두 색상의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실제 3년간 입어본 소감과 디자인, 코디하기 편한지, 불편한 점은 어떤 게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낱낱이.
단점부터 말씀들고,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도 말씀드릴께요.
비바스튜디오 맨투맨(Vivastudio), 이런 점은 별로에요.
먼저,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은 이쁘기는 한데,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서 너도 나도 입고 다니고, 커플티로도 많이 보여서 입고 다니면 왠지 식상한 느낌이 듭니다.
특히,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로고가 너무 딱 보여서 유치해보이는 느낌도 있어요.
또한 상당히 내츄럴한 핏감이고, 디자인이라서 캐쥬얼하게 입을 때 외에는 활용하는 데에 한계가 있습니다.
'맨투맨이 다 그런거 아니냐'
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요.
물론 그렇긴 하지만, 맨투맨도 충분히 깔끔한 룩을 연출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산 두 개 색상은 그러기에는 색이 강렬해서 말이죠 ㅠㅠ
그러니 구매하실 때, 딱 봄이나 가을에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으로 포인트를 주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소재가 얇지 않아서 다른 옷을 위에 걸치는 걸 즐기신다면 더울 거에요. 그럼 세탁도 자주하게 되겠죠..?
그럼 옷이 빨리 상하기 십상입니다. 그러니 가능하면 맨투맨만 입고 가는 타이밍에 입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려면 편하게 입는 날 코디해야 한다는 건데... 솔직히 5만 원 넘게 주고 사서 아무렇게나 입기에는 아깝고 해서 애매할 수 있으니 이 점도 고려하시고요.
비바스튜디오 맨투맨(Vivastudio), 이런 점은 마음에 들어요
이제 제가 마음에 들었던 점을 말씀드려볼께요. 단점이 20%였다면 장점은 80%일 정도로 좋은 옷이긴 해요.
첫 번째로 제가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을 입으면서 좋았던 건, 옷 소매가 짱짱하다는거에요.
손목을 딱 감싸주고, 시간이 지나도 늘어남이 거의 없어서 소재를 좋은 걸 썼다는 게 확 느껴지더라고요.
그만큼 처음 사서 입었을 때 느꼈던 이쁜 핏감도 유지되고요 ㅎㅎㅎ
그리고 가슴팍에 있는 로케이션 무늬랑 작은 로고는 포인트로 삼기에 꽤 이쁜 것 같습니다.
등에 크게 박혀 있는건 아쉽긴 했지만(이건 라벤더 색상만 그래요), 이렇게 작게 새겨진 건 나름 이쁘더라고요(아 다라고 어 다른 느낌이죠? ㅋㅋ 근데 실제로 입어보시면 그럴거에요)
개인적으로는 로고가 강조된 라벤더 색상 보다는 로케이션 로고가 적혀 있는 파란색이 더 마음에 드네요.
다음으로 마음에 드는 건, 어깨라인이 귀엽게 뭉툭하니 잘 나왔다는 거에요.
막 루즈하지도 않아서 어깨가 축 쳐져 보인다거나, 꼴뚜기처럼 어깨가 좁아보이지 않고요.
남성분들이 입으면 어깨가 조금 더 넓어 보이면서 편안해 보이는 느낌이 들고요.
여성분이 입으시면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ㅎㅎ
여기에 소매랑 허리가 짱짱해서 핏감까지 살려주다 보니 디자인적으로는 참 잘 나온 제품이란 생각이 드네요.
코디하실 때에는 다른 거 걸치지 말고, 청바지에 스니커즈나 운동화와 매칭하시는 게 제일 이뻐요.
저는 보통 플랙진 청바지랑 뉴발란스 993이랑 코디하곤 해요. 그러면 활동적이고 런닝맨 느낌나면서 편하고 이쁘거든요 ㅋㅋ
비바스튜디오 맨투맨(Vivastudio), 사이즈 팁!
마지막으로 사이즈 팀을 드리자면, 저는 173cm의 키에, 몸무게는 63~65kg 정도 나가는 남자인데요.
보통 다른 맨투맨들은 M자를 입지만(스파오든 아이다스든 어디든요), 비바스튜디오 맨투맨은 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와서 S를 입어도 어깨가 넉넉한 편이에요.
넉넉하다는 말은 입었을 때 활동성도 좋고, 꽉끼지도 않으면서 보기에도 어깨가 넓어 보이는 그런 느낌이에요.
아무래도 스트릿 패션템으로 나와서 그런 것 같은데... 입으실 때 루즈하게 입으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은 평소 입으시는 사이즈로 하시고, 저처럼 루즈한 것 보다는 핏감이 사는 스타일로 입으신다면 한 치수 작게 입으시면 됩니다.
정사이즈로 하시면 꽤 루즈할 거에요.
모쪼록~ 이런점, 저런점 다 잘 따져보시고 봄날에 이쁜 거 장만하셔서 잘 입고 다니셔요 ㅎㅎ
이상으로 비바스튜디오 맨투맨(Vivastudio)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아래에 평가와 의견, 추처드리는 분들을 저이해뒀습니다)
인생은핏, LIF 올림.
오늘의 핏템(Fit Item): 비바스튜디오 맨투맨(Vivastudio)
디자인 평가: ★★★★☆
가성비 평가: ★★★☆☆
코디 활용도 평가: ★★☆☆☆
의견: 편하게 입을 이쁜 맨투맨... 그 정도라 보시면 됩니다.
추천드리는 분들 -
- 편하게 입을 이쁜 메인 맨투맨을 찾으시는 분
- 맨투맨 기본템을 찾으시는 분
- 봄이나 가을에 다른 것 안 걸치고 입을 맨투맨을 찾으시는 분
- 평소 루즈한 핏을 좋아하시는 분
- 맨투맨을 자주 입으시는 분
함께 코디하면 이쁜 핏템 추천 -
'패션 핏'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신발 추천]나이키 코르테즈 vs 반스, 둘 중 하나만 고르라면? (0) 2020.06.22 [GENESIS G80]제네시스 G80 디자인이 벤틀리를 닮은 이유 (0) 2020.05.15 [Insilence]인사일런스 코트 리뷰, 길이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0) 2020.04.17 [ZARA]자라 자켓(남자 봄 자켓), 유행 안타는 옷 고르는 법 (0) 2020.04.16 [Polham]폴햄 트러커 자켓(스웨이드), 입으면 비율 좋아 보이는 이유? (0) 2020.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