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로/혜화 맥주]생활맥주, 분위기는 괜찮을까?(솔직 리뷰)장소 핏 2020. 6. 19. 22:12
글 제일 아래에는 해당 장소의 위치 및 총 평가, 의견, 추천드리는 분들을 정리해뒀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확인하시어 현명한 소비를 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공유하는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생은핏, LIF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혜화 맥주집 '생활맥주'인데요.
여름이기도 하고 저녁에 맥주 한잔이 딱 땡겨서 대학로에 간 김에 방문해봤는데요.
건대에도 있고, 정말 여러 곳에 있는 프랜차이즈 맥주집이지만 처음 방문해봤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승부를 보는 것 같아서 별 기대는 안했는데... 치킨이 꽤 맛있더라고요.
맥주도 먹음직스러운 맥주잔에 나오고.
내부 인테리어는 모던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인지 빈티지틱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별돌과 가건축 인테리어로 꾸며놨더라고요.
이런 분위기가 뭔가 맥주맛을 더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고 좋았어요 ㅎㅎ
일단! 안주가 맛있어야 맥주도 더 맛있지 않겠어요? ㅎㅎ
저희는 이 많은 메뉴들 중에서 '앵그리버드 블랙'이라는 메뉴를 주문해봤어요.
뭔가 갈릭 간장 소스에 버무린 치킨 같았는데,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꼭 시켜드세요 ㅋㅋ 호불호 없을 달달한 맛이었거든요.
이외에도 앵그리버드 시리즈의 메인 메뉴들이 참 많았어요.
흠... 사실 맥주에는 후라이드 치킨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크리스피 텐더'를 시키고 싶었는데요.
친구가 완강하게 저걸 시키재서 일단 시켜봤는데 크... 생활맥주에는 딱 이 메뉴에요.
맥주는 저는 '진짜 500'이라는 레드락 맥주를 시켰어요.
친구는 '오늘밤 스타우트'를 시켰는데요. 흑맥주더라고요.
저는 가볍고 청량한 걸 원해서 레드락을 시켰는데, 흠 더 시원하면 좋겠더라구요 ㅠㅠ 라거인거 같았는데 특유의 단맛이 살짝 있어서리.
왼쪽 게 레드락이고, 오른쪽 게 흑맥주에요!
생활맥주 말고 '역전할머니'라고 요즘 핫한 맥주집이 있는데 거기처럼 컵을 좀 시원하게 해주면 참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건 저희가 시켰던 치킨인데... 허겁지겁 먹다가 사진 찍는 게 생각나서 뒤늦게 찍은 점... 죄송합니다 ㅠㅠ
그러다 보니 조금 밖에 안남아서 확대해서 찍었어요. 비쥬얼이 별로죠 ㅠ
근데 맛은 최고였어요.
순살로 시켰는데 부드럽고 단짠이라서 끊임없이 먹었네요 ㅎㅎ
심지어 저랑 친구는 여기 가기 1시간 전에 식사를 한 상황이었는데도 다 먹었어요 ㅋㅋ
맥주까지 다 마시면서까지...
맥주도 상당히 크죠? 컵이 특이하더라고요.
저게 500ml짜리였는데 간단하게 마시기 좋았습니다.
혜화 맥주집을 찾으면 엄청 많긴 하지만, 처음 가는 곳은 비쌀 수도 있고, 맛이 어떨지도 모르다 보니 어딜가야 할지 참 헷갈리죠.
저희도 그래서 친숙한 생활맥주를 들어간 거였는데, 무난히 괜찮았네요 ㅎㅎ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 성수나 건대에 어메이징 브루어리 같은 수제 맥주집들이 이런 식으로 야간 공장 느낌, 빈티지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하는 데 그런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비싸지 않은 금액으로 한 잔 즐길 수 있으니 무난히 좋았죠 뭐 ㅎㅎ
대학로/혜화 맥주집을 찾으신다면, 딱히 갈 곳이 없다면 무난히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대학로/혜화 맥주]생활맥주, 어떤 메뉴를 시키면 좋을까?(솔직 리뷰) 끝.
인생은핏,LIF 올림.
< 대학로/혜화 맥주집, 생활맥주 위치 >
오늘의 핏플레이스(Fit-Place): 인생맥주(대학로/혜화)
총 평점: ★★★☆☆
의견: 무난히 방문하면 좋을 깔끔한 대학로 혜화 맥주집
추천드리는 분들 -
- 넓고 심플한 맥주집을 찾으시는 분
- 무난한 프랜차이즈 맥주집을 찾으시는 분
- 안주가 맛있는 맥주집을 찾으시는 분
- 친구
인생은핏, LIF가 소개한 또다른 핏플레이스 -
'장소 핏'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 와플]띵똥 와플, 사람들이 줄서서 먹을 만 할까? 가격은? (0) 2020.06.23 [신사역 맛집]정돈 프리미엄, 그럼에도 아쉬웠던 돈까스(혜화점 비교) (0) 2020.06.20 [건대입구역 맛집] 건대 호야초밥참치, 굳이 30분 줄서서 먹는 이유?(솔직후기) (0) 2020.06.13 [신사역 카페 추천]보드게임도 할 수 있는 '숲숨 그레이' (0) 2020.06.04 [서울역 맛집]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 화덕 피자와 파스타 치즈볼 맛은? (0) 2020.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