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사역 카페 추천]보드게임도 할 수 있는 '숲숨 그레이'장소 핏 2020. 6. 4. 23:39
안녕하세요? 인생은핏, LIF입니다.
지난주 금요일에는 예전 직장 동기들을 만나러 신사역을 다녀왔는데요.
저녁에 만났지만 카페로 오라기에 다같이 수다나 떨려고 그러나 싶었는데... 가서 3시간 동안 보드게임만 하다가 왔네요 ㅋㅋㅋ
카페 이름은 '숲숨 그레이'였는데요.
단순히 보드게임 카페는 아니고, 5층까지 있는 건물을 통으로 카페로 사용하면서 층마다 컨셉이 있는 카페랍니다.
신사역 카페 추천을 원하신다면 이 글을 잘 보시고 약속 성격에 맞게 층을 선택해서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으네요 ㅎㅎ
(글 아래에는 총 평가 및 의견, 추천드리는 대상을 정리해뒀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신사역 카페 추천] 숲숨 그레이(숲, 숨 Gray)의 컨셉
숲숨 그레이는 '도심 속 쉴 곳'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카페인데요.
외관도 신사역 카페 거리 골목에 어울리는 듯 안 어울리는 듯 자연과 현대적인 느낌을 다 살린 디자인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카페 이름이 숲숨 그레이 인건 아마 '숲'을 상징하는 정원 느낌의 외관과 회색 건물을 뜻하는 것 같네요.
처음에는 음식점인 줄 알았는데, 들어가보니 카페더라고요 ㅋㅋ
이렇게 여러층으되 되어 있는데, 프랜차이즈 카페도 이렇게 전층을 카페로 사용하지 않는데 왜 이렇게 크게 사용하는지 의구심이 들었어요.
솔직히 신사역은 땅값도 비싼데 카페를 할 꺼면 한 층만 하고 다른 층은 세를 줘도 될텐데 말이죠.
하지만 들어가보니 이렇게 건물 하나를 통으로 쓰면서도 수익을 내는 방법을 알겠더라고요.
숲숨 그레이는 간단히 말해서 카페지, 사실은 이용 시간에 따라 추가 금액을 지불하는 형태의 다용도 카페였어요.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 총 5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은 카페, 2층은 보드게임 및 영화,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 엔터 및 휴식 장소,
3층은 노래방에 오락실, 플레이스테이션 룸으로 이용되고, 4층은 만화방, 그리고 마지막으로 5층에는 루프탑이 있는 구조였어요.
여기서 진짜... 하루종일 놀아도 되겠더라고요. 근데 영화는 스크린이 하나라서 한 팀만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안마의자, 영화 이용하는 곳, 보드게임 하는 곳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 게 아니라서 시크릿하지는 않다는 건 함정이긴 한데.. 알고 가셔요!
만약에 여기를 에어비엔비하면... 대박일 거 같네요 ㄷㄷㄷ
이렇게 이쁜 컵들로 인테리어를 해두고, 안에는 키오스크가 있는데 주문용이 아니라 특정 피부 케어 업체에서 홍보용으로 들여놓은 것 같더라고요.
여자 동기들이 피부 나이 측정하는 거 하던데...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ㅋㅋ 이벤트성으로.
이런 광고 수익도 만드는 걸보니... 이 카페 주인분이 사업성이 참 좋으신 것 같았어요.
숲숨 그레이는 기본적으로 시설 이용을 위해 음료를 주문하면 제한 시간 동안 다른 층들도 다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았어요.
다만, 추가 시간에 따라서 더 지불되는 형태인데, 나올 때 보니 개인당 12,000원 씩 더 내게 되더라고요.
카페 요금 치고는 비싸지만, 3시간 보드게임에 음료까지 마신 걸 감안하면 무난한 요금이었어요.
사실 음료는 딱히 맛있지는 않았어요. 에이드를 시켰는데 그냥 일반적인 에이드였고 생과일이 아니었고요.
보드게임은 오랜만에 양껏했네요 ㅋㅋ 보드게임은 한 20개 정도 있는 것 같았는데 다빈치코드, 루미큐브, 할리갈리, 클루 등 대표적인 게임들은 다 있었어요.
위에 했던 게임은... 무슨 게임인지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넘 재밌었어요 ㅋㅋㅋ
목숨을 표시하는 총알 모양 카드가 없어서 다른 보드게임 카드를 혼합해서 사용하긴 했지만(알록달록한 사각형 종이요 ㅋㅋ) 3시간이 언제 갔는지 모를 정도로 집중해서 했네요.
분위기는 딱히 시끄럽지도 않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각 층이 막 특색이 있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하나의 건물에서 이렇게 멀티로 여러가지를 할 수 있다는 건 참 좋더라고요.
게다가 다른 곳도 아닌 신사에서 이렇게 재미있게 놀만 한 곳이 있는 건 처음 알았어요. 맨날 카페만 다녔는데.
신사역 카페 추천으로 이곳을 추천하기는 하지만, 커피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으시거나 일반적인 카페를 찾으시는 분께는 비추해요.
여러 엔터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제격인 곳이될 거고요 ㅎㅎ
신사역에서 마땅히 놀 곳이 없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이용 요금은 꼭꼭 제대로 확인하고 이용하셔요~ 오래 이용하다간 돈 금방 깨지니까요!
이상. [신사역 카페 추천]보드게임도 할 수 있는 '숲숨 그레이' 리뷰 끝.
(아래에 총 평가 및 의견, 추천드리는 분들을 정리해뒀습니다)
인생은핏, LIF 올림.
< 신사역 카페 추천, 숲숨 그레이 위치 >
오늘의 핏플레이스(Fit-Place): 숲숨 그레이(신사역 카페)
엔터 요소 평가: ★★★☆☆
음료 맛 평가: ★☆☆☆☆
분위기 평가: ★★☆☆☆
의견: 애매한 시간일 때 신사에서 여러 명에서 적당히 놀기에 최적인 곳
추천드리는 분들 -
- 신사에서 간단히 데이트를 하시는 분들
- 저녁 약속 전에 1~2시간 재미있게 놀 곳을 찾으시는 분들
- 신사역에서 보드게임, 오락실, 노래방을 찾으시는 분들
- 만화방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
- 한 곳에서 여러 놀거리를 즐기고 싶은 분들
- 연인, 친구
인생은핏, LIF가 소개한 또다른 핏플레이스 -
'장소 핏'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로/혜화 맥주]생활맥주, 분위기는 괜찮을까?(솔직 리뷰) (0) 2020.06.19 [건대입구역 맛집] 건대 호야초밥참치, 굳이 30분 줄서서 먹는 이유?(솔직후기) (0) 2020.06.13 [서울역 맛집]더플레이스 서울스퀘어점, 화덕 피자와 파스타 치즈볼 맛은? (0) 2020.05.24 [건대 마우스래빗]건대 이쁜 카페 추천, 슈퍼쥬니어 예성 어머니 운영 커피숍(feat. 인테리어) (0) 2020.05.18 [신촌 갈비탕 맛집]왕언니 갈비탕, 고기 많이 주는 집(Feat. 저렴한 가격) (0) 2020.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