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핏, LIF

감각있는 당신에게 경제 이슈, 패션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LIF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대 마우스래빗]건대 이쁜 카페 추천, 슈퍼쥬니어 예성 어머니 운영 커피숍(feat. 인테리어)
    장소 핏 2020. 5. 18. 00:41

     

    안녕하세요? 인생은핏, LIF입니다.

     

     

     

    [공지] 인생은핏 LIF 활용법

    안녕하세요? 인생은 핏, LIF입니다. 먼저,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블로그는 인생은 4가지 핏을 갖출 때 성공한다고 믿는 LIF(리프)라는 가칭의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입니

    lifeisfit.tistory.com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건대 마우스래빗'이라는 건대 이쁜 카페인데요.

     

     

    평소에 연예인 슈퍼주니어 예성 어머니께서 운영하는 커피숍으로도 알려져 있어서 평일이든 주말이든 성황을 이루는 곳입니다.

     

     

    건대에 사는데도 불구하고 한 번도 안 갔었는데, 이번에 친구랑 처음으로 가봤네요 ㅎㅎ

     

     

    어떤 곳인지 메뉴부터 분위기, 인테리어까지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ㅎㅎ

     

     

    글 제일 아래에는 총 평가 및 의견, 추천드리는 대상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건대 마우스래빗]건대 이쁜 카페 추천, 슈퍼주니어 예성 어머니가 운영한다는 커피숍

     

     

    건대 마우스래빗은 사람들이 워낙에 많기도 하지만, 위치도 대로변이 아니라 골목 안에 있어서 잘 찾지는 않았었는데요.

     

     

    그리고 메뉴도 딱히 특출나게 유명한 게 없고, 단지 슈퍼주니어 예성 어머니께서 운영한다는 정도로만 알려져 있어서 굳이 가보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바깥에 테라스쪽도 이쁘기도 하고, 바깥은 화이트톤에 아기자기 한데 안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해서 이참에 방문해봤습니다.

     

     

     

    외부는 이런 식으로 되어 있고요. 지하부터 1층, 2층 모두 카페로 사용하는 중이더라고요.

     

     

    이쪽면은 정면이고, 오른쪽으로 코너를 돌면 외부 테라스가 1.5층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밖에 지나다니는 사람들이랑 눈 마주칠 수도 있는 그런 구조입니다 ㅋㅋ

     

     

    아쉬운 점은 외부 테라스임에도 바깥쪽이 도로나 숲이 아닌 바로 건물이 있어서 쾌적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상대방에게 집중할 수 있는 그런 구조인 것 같으네요 ㅎㅎ 그리고 노트북으로 작업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들어가면 이렇게 이쁘게 그림들로 인테리어를 해뒀고요, 사진에서 왼쪽 아래에 붉은 빛이 보이시나요?

     

     

    그쪽이 지하 매장으로 통하는 입구인데 뭔가 방탈출 같은 느낌에 비밀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아기자기한 미로같았어요.

     

     

    전체적으로 벽면은 화이트톤이라서 그런지 자칫 좁아 보일 수 있는 공간임에도 넓어보였습니다.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었고 갤러리 같은 느낌?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이건... 굿즈 느낌으로 카페에서 판매하는 것 같던데, 인테리어 정도로만 보이더라고요. 과연 사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 

     

     

    슈퍼주니어 예성님 팬들은 사가지 싶어요 ㅎㅎ

     

     

    그래도 굿즈 자체가 건대 마우스래빗의 아기자기한 느낌을 살려줘서 처음에는 그냥 인테리어인지 알았어요 ㅋㅋ

     

     

     

    메뉴는.... 선택 장애를 일으킬 정도로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디저트도 이렇게 많았고, 음료도 제가 좋아하는 분다버그 자몽부터 사과 음료까지 기본템들은 다 갖춰져 있었어요.

     

     

    저희는 고민 끝에 2가지 음료를 시켰는데요. 하나는 최근에 제가 계속 노래불렀던 민트라떼, 그리고 친구는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민트라떼는 살짝 시면서도 달달한 맛이었고요. 민트가 시럽이라서 무난한 맛이었어요.

     

     

    컵이랑 얼음은 아기자기한 게 건대 마우스래빗만의 아기자기한 귀여움이 느껴지는 셋팅이었어요.

     

     

    제가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지만, 가볍게 마시기엔 적당했습니다 ㅎㅎ 흠...가격 대비 만족은 적었지만요.

     

     

    친구는 자몽에이드에 꽤 만족했는지 안 입 마시자 마자 놀래더라고요 ㅋㅋ

     

     

    얼음때매 차가웠던 건지...진짜 맛있었던 건지... 한 입 먹어볼 껄 그랬네요 ㅠㅠ

     

     

    맛을 떠나서 인테리어가 갤러리같기도 하고, 시원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라서 좋았습니다 ㅎㅎ

     

     

    [건대 마우스래빗]건대 이쁜 카페 추천, 슈퍼주니어 예성의 센스가 보이는 인테리어

     

     

    실제로 슈퍼주니어 예성님이 꾸민 건지, 아니면 슈퍼주니어 예성 어머니께서 꾸미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인테리어 하나 만큼은 진짜 여느 카페보다 이쁘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건대 자취 4년차로서 감히 평가하자면 건대에 있는 다른 카페들보다 가장 아기자기하고 쾌적한 느낌이라서 여름에 딱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습니다.

     

     

    괜히 '건대 이쁜 카페 추천'이라고 검색하면 건대 마우스래빗이 먼저 나오는 게 아닌가봐요.

     

     

    위 사진은 1층이고요.

     

     

    여긴 이층에서 보이는 창문을 찍은 건데, 반대편에는 맥주집이랑 헤어샵이 있어서 탁 트인 시야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안에서 대화 나누기에는 적당했네요 ㅎㅎ

     

     

    건대 이쁜 카페 추천으로 뜨는 곳이라 그런지 손님들은 주로 여성분들이랑 연인들이 많았고요.

     

     

    저랑 친구만 남남으로 온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 괜히 남자 둘이서 아기자기한데 와서 죽치고 있었나 싶네요 ㅋㅋ

     

     

    덕분에 이쁜 분들 많이 봤어요...

     

     

     

    사실 인테리어가 이쁘지 않았다면 바깥 시야도 트여있지 않다 보니 실망했겠지만, 인터리어가 계속 극찬하듯이 이뻐서 건대 마우스래빗 이라는 새로운 세계에 들어온 느낌이라 좋았어요.

     

     

    이렇게 2층에서 1층을 봤는데 흠... 지하에 내려가볼 것 그랬네요 ㅋㅋ

     

     

    뭔가 메이플스토리 게임에서 '커닝시티'라는 도시에 여러곳 숨어 있는 히든 장소 같기도 하고 그랬어요.

     

     

    제일 위에서 제가 보여드린 사진도 2층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참고로 ㅎㅎ

     

     

    카페는 대체로 조용한 편이었어요. 책을 읽으시는 분들도 계셨고, 저희처럼 노트북으로 작업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얘기 나누는 분들도 계셨는데 좌석간 거리가 먼 편이라서 방해도 안 되고 딱이었어요. 죽치고 있기 좋은? 그런 느낌 ㅋㅋ

     

     

    신기한 게, 분명 커피가 특별히 맛있거나 퀄리티가 상당한 건 아니었는데 카페의 분위기와 그 분위기 속에서 마실 때 느꼈던 단순한 시원함이 묘하게 계속 떠올라요.

     

     

    그저 맛때문에 재방문하는 게 아니라 건대 마우스래빗에서만 느낄 수 있는 분위기 때문에 재방문라고 싶은 정도? 그런 정도로 괜찮았어요.

     

     

    그래서 건대 이쁜 카페 추천을 원하신다면, 단지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기분 좋게 대화를 나누실 꺼라면 이곳 건대 마우스래빗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이상으로 [건대 마우스래빗]건대 이쁜 카페 추천, 슈퍼주니어 예성 어머니께서 운영하신다는 커피숍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아래에 정확한 위치 지도와 총 평가, 의견, 추천드리는 분들을 정리해뒀으니 참고하세요~^^

     

     

    인생은핏, LIF올림.

     

     

     

    < 건대 마우스래빗(Mouse Rabbit), 슈퍼주니어 예성 어머니 운영 카페 위치 >

     


     

    오늘의 핏플레이스(Fit-Place): 건대 마우스래빗(슈퍼주니어 예성 어머니께서 운영하는 카페)

     

     

    분위기 평가: ★★★★☆(편안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맛 평가: ★★☆☆☆

     

     

    추천드리는 분들 -

    - 건대 이쁜 카페 추천을 원하시는 분(무조건 추천드립니다)

    - 슈퍼주니어 예성 어머니께서 운영한다는 커피숍을 찾으시는 분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하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

    - 바깥보다 내부가 쾌적한 건대 카페를 찾으시는 분

     


    인생은핏, LIF가 소개한 또다른 핏플래이스-

     

     

    [힙지로 카페]을지로 혜민당 커피한약방.. 맛과 분위기는?(솔직 리뷰)

    ※해당 글은 전직 마케터였던 글쓴이가 거품을 뺀 솔직한 리뷰를 하는 글입니다. 글 제일 아래에는 위치 정보와 총 평가, 의견, 추천드리는 분들까지 정리해뒀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안녕

    lifeisfit.tistory.com

     

    댓글

인생은핏, L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