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숲 배달팁]피맥에 잘 어울리는 도미노피자 메뉴추천(뉴욕스트립 스테이크)장소 핏 2020. 6. 30. 00:09
안녕하세요? 인생은핏, LIF입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아는 형과 함께 서울숲을 방문했습니다.
날도 좋고 해서 피크닉겸 돗자리를 들고 갔는데, 서울숲 갈때 반드시 해야 하는 걸 찾았어요 ㅎㅎ
바로...피맥입니다 ㅋㅋㅋ
[서울숲 배달팁]우선 피맥 메뉴는 '맥주 + 씬도우 피자' 조합을 추천!
저희는 맥주는 따로 편의점에서 샀고(갤러리아 포레 바로 앞에 GS편의점이 있어요),
피자는 따로 주문을 했어요.
피자는 도미노피자를 주문했는데, 반반메뉴로 시키고, 도우는 씬으로 하는 게 피맥할 땐 좋더라고요.
맥주 자체가 배부르게 하기 때문에 피맥할 때는 씬 도우를 시키시는 걸 추천드려요.
양이 적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어차피 피크닉 온거지 배채우러 온 게아니잖아요? ㅋㅋ
그리고 화장실에 왔다 갔다 하기엔 불편할 수 있으니까 가벼운 피자를 시키는 게 나을 거에요.
개인적으로 맥주는 산미구엘을 추천드려요.
산미구엘이 식감이나 뱃속에서 소화되는 게 가벼운 편이라서 배부름이나 트림이 덜 나오거든요.
[서울숲 배달팁]애매한 주문 위치... 나는 어떻게 했나(방문자센터)
아마 서울숲에 처음 가신 분들이라면 배달 위치를 어떻게 말해야할지 애매하실 거에요.
저만 해도 형이랑 만나려고 서울숲에서 만나자 해놓고는 서로 만나는데 15분이 넘게 걸렸으니...주문할 때는 더 난감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어요.
배달팁을 알려드리자면, 이왕이면 가실 때 서울숲 게이트 번호를 외워두시거나
1) 갤러리아 포레 앞 서울숲 입구에서 만나자고 말씀드리거나
2) 서울숲 방문자센터(서울숲 게이트 1번)로 배달해달라고
하는 게 가장 무난한 것 같아요. 이거...가서 막상 시키려면 엄청 애매해서... 지금 이렇게 배달팁을 하나라도 알아두시는 게 나중엔 엄청 잘했다 싶을 거에요 ㅋㅋㅋ
그리고! 서울숲에서 이미 돗자리 펴고 있는 상황이라면 한 명이 받으러 나가야겠죠? ㅋㅋ
[서울숲 방문 시 주의사항]저녁에는 모기가 많으니 해충 퇴치 스프레이는 필수!
여름인 요즘임에도 불구하고 서울숲에 낮에는 딱히 모기나 벌레가 보이진 않았어요.
그런데 어둑어둑해지니까 오히려 벌레들이 많이 꼬이더라고요.
저희는 나무 밑에 돗자리를 폈는데, 이게 함정이었던 거 같아요.
만약 저녁 즈음 서울숲에 가실 거라면 뿌리는 해충약을 가지고 가시거나, 나무 밑이 아닌 평상이나 벤치 자리에 돗자리를 펴시는 걸 권해드리고 싶어요.
낮에 방문하셨다가 돌아갈 거라면 어디든 괜찮지만요 ㅎㅎ
피자는 슈퍼디럭스랑 뉴욕스트립 스테이크를 반반메뉴로 시켰는데, 피맥에는 역시 슈퍼디럭스 인거 같네요 ㅎㅎ
슈퍼디럭스가 일반적인 콤비네이션 피자여서 제일 무난하고 피자스럽더라고요.
그리고 뉴욕스트립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고기랑 스트립 치즈를 가득히 뿌린 맛이었고, 토마토인지 고추인지 기억이 안나지만 빨간 야채도 같이 있었어요.
참! 도미노피자를 주문하면 물티슈나 휴지가 따로 오는 게 아니라서 미리 물티슈를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경치가 좋은 자리는 화장실이랑도 거리가 있어서... 괜히 불편할 수 있어요.
도미노피자를 시키니까 핫소스2개랑 피클 1개를 주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이날 지난번에 소개했던 뉴발란스 993을 신고 갔다왔는데, 역시... 이쁘네요 ㅋㅋ
이게 제가 도미노피자랑 같이 먹었던 산미구엘 맥주인데, 산미구엘 맥주는 필리핀 맥주더라고요.
아직 필리핀은 가본 적이 없는데...가면 파는 걸까요?
피맥할 때는 진짜... 이 만한 맥주가 또 없는 것 같네요 ㅎㅎ
도미노피자는 이번을 계기로 느낀게, 뉴욕스트립 스테이크가 피맥할 때는 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슈퍼디럭스랑 뉴욕스트립 스테이크 이렇게 반반 메뉴를 꼭꼭 추천드려요.
음... 처음으로 이렇게 일상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나름의 팁을 드리고자 했지만, 제품이나 브랜드, 맛집 리뷰만큼 쉽진 않네요ㅠㅠ
다음번에는 다른 리뷰로 한 번 찾아올께요!
이상. [서울숲 배달팁]피맥에 잘 어울리는 도미노피자 메뉴추천(뉴욕스트립 스테이크) 리뷰 끝.
인생은핏, LIF 올림.
인생은핏,LIF가 소개한 핏템 -
인생은핏, LIF가 소개한 핏플레이스 -
'장소 핏'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라닭 치킨/블랙알리오 치킨/치즈볼, 진짜 맛있을까? (0) 2020.07.16 [건대 아이스크림 할인점]엔초 아이스크림 600원에 저렴하게 사는 법(민트포함) (0) 2020.07.02 [건대 와플]띵똥 와플, 사람들이 줄서서 먹을 만 할까? 가격은? (0) 2020.06.23 [신사역 맛집]정돈 프리미엄, 그럼에도 아쉬웠던 돈까스(혜화점 비교) (0) 2020.06.20 [대학로/혜화 맥주]생활맥주, 분위기는 괜찮을까?(솔직 리뷰) (0) 2020.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