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핏, LIF

감각있는 당신에게 경제 이슈, 패션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LIF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 몬스터, 이용요금 시간 및 가격은?갈만할까?(솔직후기)
    장소 핏 2020. 8. 25. 22:27

     


    해당 글은 광고나 협찬 혹은 홍보성 글이 아닌 솔직한 감사을 담은 후기이자 조언이 담긴 글입니다. 부디 제 글이 여러분의 슬기로운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글 제일 아래에는 해당 장소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와 의견, 추천드리는 분들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인생은핏,LIF입니다.

     

     

    [공지] 인생은핏 LIF 활용법

    안녕하세요? 인생은 핏, LIF입니다. 먼저,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해당 블로그는 인생은 4가지 핏을 갖출 때 성공한다고 믿는 LIF(리프)라는 가칭의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입니

    lifeisfit.tistory.com

     

    이번에는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맛집이나 패션 아이템, 돈버는 방법들과는 달리 실내에서 놀만한 좋은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특히나 저처럼 20대 후반의 남성인 분들이 친구들과 뭘할지 고민중이시라면 오늘 소개해드릴 '일산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를 잘 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저는 친구들과 서울 홍대 부근의 연남동에 숙소를 잡고 3박4일간 놀고 있던 터였는데요.

     

     

    근데 남자 4명이서 딱히 할만한 게 없어서 계획을 짤때 난감하더라고요.

     

     

    특히나 코로나 때문에 해외로도 못나가는 상황이라 국내에서 뭘할지 참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러다가 '일산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에 다녀온 지인들의 말이 떠올라서 곧장 계획을 실행해봤습니다 ㅎㅎ

     

     

    굳이 서울에서 일산까지 간 건 일산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뿐만은 아니었지만요.

     

     

    지난번 제 글을 보신 분이라면 무슨 말인지 아실꺼에요 ㅎㅎ(글 아래에 지난번 글 링크를 남겨두었습니다.)

     

     

    사진에 우두커니 서있는 검정티 3명이 제 친구들인데... 가서 정말 오랜만에 어릴적으로 돌아간 것처럼 신나게 놀고왔습니다 ㅋㅋ

     

     

    게다가 저는 운동을 원체 좋아하는지라 가서 클라이밍도 하고 싶었고, 야구 배팅, 양궁 등등 남들은 기피하는 것도 다 재밌더라고요 ㅋㅋ

     

     

     

    자! 그럼 가서 어떤 것들을 했는지, 이용요금(가격)부터 이용시간, 추천드리는 기구 등까지 모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일산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가는 방법, 이용요금(가격), 이용시간은?

     

    우선 스타필드를 가는 가장 간편했던 방법은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였어요.

     

     

    물론 저처럼 서울에서 출발하는 분들을 기준으로 드리는 말인데요. 

     

     

    3호선 삼송역 3번출구로 나와서 500m 거리에 있어서 10분만 걸으면 되는데요.

     

     

    실제로도 그렇게 멀지 않았습니다.

     

     

    일산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는 스타필드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쭈욱 올라가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이용요금은 2시간을 기준으로 1인당 25,000원이었고, 그 이상 이용하면 초과시간 10분당 1,000원이 추가로 부과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오전 10시부터 밤10시까지 12시간 동안만 운영되니까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가격대는 이용할 수 있는 기구들의 갯수나 퀄리티를 생각하면 그다지 비싼 편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고요.

     

     

    그리고 이용하게 되면 기계에서 결제를 한 다음, 영수증 티켓을 가지고 오른쪽에 게이트로 가서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됩니다.

     

     

    그럼 인원수에 맞게 시계처럼 생긴 손목에 차는 고무밴드를 나눠주시는데요.

     

     

    이걸 차고 들어가서 각각의 기구를 이용하기 전에 기계에 대고 인식을 해주면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일산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어떤 기구가 재밌을까? 효율적인 동선은?

     

    저희는 들어가서 가장 먼저 야구 배팅을 했는데요.

     

     

    이게 회전율도 높고, 처음 딱 갔을 때 속이 시원하게 빵빵 치고 나니까 진짜 일산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에 왔구나~ 하는 실감이 나더라고요 ㅋㅋ

     

     

    그다음에 바로 옆에 공기총 쏘는거랑, 스크린 클래이 가격이 있는데 이 두개는 비추에요.

     

     

    실제로 총 쏘는 느낌도 안나고, 전자식이라서 실감이 전혀 안나더라고요.

     

     

     

    < 야구 배팅 기구 영상 >

     

    야구 배팅 기구는 보통 90km/hour 속력으로 날아오는 건데, 느리다고 느껴지시는 분은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면 100km짜리가 있으니까 그걸 이용하시면 되요 ㅎㅎ

     

     

    이건 가본 사람만 아는 팁입니다ㅋㅋ 

     

     

    살짝 위로 볼이 날아오는데 그것만 적응하면 더 속 시원하게 칠 수 있어요.

     

     

     

    그리고 야구 배팅장 바로 옆에는 이렇게 옛날 오락기도 있어서 기다리면서도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더라고요 ㅋㅋㅋ

     

     

    친구들도 앉아서 이거 하더니 저랑 다른 친구랑 먼저 다른거 타고 있어라면서 계속 하더라고요 ㅋㅋ

     

     

    이후에 저희는 양궁, 농구, 다트던지기, 드롭슬라이드, 스크린 축구, 짚코스터를 탔는데요.

     

     

    이렇게 적고보니 몇개 안 탄거 같은데 시간은 훌쩍 지나갔어요.

     

     

    딱히 아쉬움도 없었고 오랜만에 스트레스를 확 풀고 왔네요 ㅋㅋ

     

     

     

    < 일산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드롭슬라이드 영상 >

     

     

    가장 기억에 남던건 드롭슬라이드, 그리고 짚코스터였는데요.

     

     

    여기에 더해서 로프코스까지 3가지 기구가 일산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에서 가장 핫한 기구라고 보시면되요.

     

     

    위에 영상보시면...ㄷㄷㄷ 드롭슬라이드가 어떤건지 확실히 알 수 있을거에요 ㅋㅋ

     

     

    저는 솔직히 안 무서울거라 생각했거든요? 원래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도 엄청 재밌게 타는 사람이라서...

     

     

    근데 막상 제일 높이까지 올라가니까 엄청 엄청 높아보이는거에요 ㄷㄷㄷ

     

     

    8m라는데 발이랑 눈까지 거리가 있으니까 사람이 가장 공포를 느낀다는 10m에 가까운 높이라서 솔직히 손 못놓을뻔 했어요 ㅋㅋ

     

     

    추천드리는 동선


    추천드리는 동선은 제가 그랬듯이 바로 야구 배팅장으로 가서 거기부터 쭈욱 다트하는 것까지 하고(아마 대기줄이 거의 없을 거에요),



    그 다음에 드롭슬라이드를 타고, 스크린 축구나 클라이밍까지 하고, 


    마지막으로 짚몬스터랑 로프코스를 이용하는거에요.


    위에서부터 대기줄이 짧은 순서라서 마지막에 체력이 조금밖에 없을 때 짚몬스터나 로프코스를 대기하면서 체력을 충전할 수 있거든요 ㅎㅎ


    참고로, 짚몬스터랑 로프코스는 대기시간이 15분에서 20분 정도되는데, 대기줄이 두 기구다 같이 서는 거라서 길어보이지만 생각보다 금방금방 빠지더라고요.

     

    일산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이용꿀팁 및 주의사항

     

    일산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를 다녀와서 드릴 수 있는 꿀팁 첫 번째는, 음료는 스포츠몬스터 입장 전에 바로 같은 층에 있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하시라는 거에요.

     

     

    현금이 있다면 입장 전에 보이는 자판기에서 뽑아드시면 되는데, 카드만 가지고 계신 분은 편의점을 추천드려요.

     

     

    스포츠몬스터 입장 후에 내부에도 카페같은 게 있긴 한데, 딱봐도 비싸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짐은 입장 전에 사물함이 있어서 거기에 맡겨두셔도 되고, 이마트24편의점을 지나서 주자창으로 이어지는 곳에 무료 보관함이 있는데 거기에 맡겨도 되요.

     

    일산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그림지도 /출처 스포츠몬스터 고양점 공식 홈페이지

     

    주의사항은 

     

     

    신장 120cm 미만은 입장불가라는 점, 그리고 청소년 요금은 주민등록증이나 학생증, 청소년증, 등본 중에 하나를 가지고 가셔야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몬스터밴드라는 입상시 나누어주는 밴드는 분실하면 분실 요금이 부과되니까 주의하시고요. 술마시고 가는 건 제한되요.

     

     

    무엇보다 입장 후에는 재입장이 안되니까 꼭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짚몬스터는 꼭꼭 타보세요 ㅋㅋㅋ 짧지만 꽤나 재밌어요.

     

     

    이상으로 일산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이용요금 시간 및 가격은?갈만할까?(솔직후기) 리뷰를 마칩니다.

     

     

    글 아래에 총 평가 및 의견, 추천드리는 분들을 정리해두었으니 꼭 한번보시기 바랍니다.

     

     

    인생은핏,LIF 올림.

     

     

    < 일산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위치 >

    3호선 삼송역 3번출구에서 500m, 걸어서 10분거리


    오늘의 핏플레이스(Fit-Place) : 일산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총 평가 : ★★★★☆

     

    의견 : 2시간 동안 실내에서 스트레스 확 풀고 올 수 있는 만족스럽던 플레이 그라운드.

     

    추천드리는 분들 -

    - 친구들과 오늘 뭘하고 놀지 고민하는 분들

    - 비오는날 도심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은 분

    - 실내 데이트를 하려는 연인

    - 가족 외식 후 놀거리를 찾으시는 분

    - 주말에 다양한 스포츠로 스트레스를 풀고 싶으신 분

    - 일산 맛집을 방문하신 분

     

     


    인생은핏, LIF가 소개한 일산 맛집 핏플레이스 -

     

    일산 돼지갈비 맛집, 모전돼지갈비에서 갈매기살을 시킨 이유?

    해당 글은 광고나 협찬글이 아닌 다분히 주관적인 리뷰글입니다. 글 제일 아래에는 해당 장소에 대한 총 평가와 의견, 그리고 추천드리는 분들까지 정리해두었습니다. 부디 짧은 제 글 한 편이 �

    lifeisfit.tistory.com

     

    댓글 1

인생은핏, L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