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hnt]남자 론트 라이더 자켓, 비바스튜디오 보다 나을까?패션 핏 2020. 4. 3. 00:38
글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본 글은 [Lohnt]남자 론트 라이더 자켓에 대한 리뷰이며, 론트와 비바스튜디오 중 어느 브랜드가 더 좋다는 식의 리뷰가 아닙니다.
그저, 제 핏에 맞는 라이더 자켓으로는 남자 론트 라이더 자켓이 더 어울렸다는 제 주관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이 글이 여러분의 라이더 자켓 구매 판단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인생은핏! LIF(리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는 [Lohnt]라는 브랜드인데요.
그중에서도 '남자 론트 라이더 자켓'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저는 이 아이를 2019년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입고 있는데요.
원래는 Vivastudio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을 살지, 남자 론트 라이더 자켓을 살지 고민을 엄청 했었습니다 ㅎㅎ
Vivastudio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처음에는 아는 형이 입은 걸 보고, 살까하다가 똑같으면 그것도 나름대로 별로 일 것같고... 막상 가서 입어보니 저한테는 그렇게 잘 어울리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소재 자체도 소가죽이라서 그런지 너무 딱딱하고. 이 부분은 제가 그냥 라이더 자켓을 안 입어봤어서 낯선 거였겠지만...그래도 좀 활동성 있는 것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고하시라고 Vivastudio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 먼저 보여드릴께요. 이따가 남자 론트 라이더 자켓이랑 비교하실 수 있게요.
만약 제가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을 샀다면 바로 이 제품을 샀을 거에요.
진짜...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잘 줘서 정말 정말 이쁜 라이더 자켓이었거든요.
그냥 회색 맨투맨 하나 입고, 청바지입고 스니커즈만 신어도 봄에 입으면 뭘해도 이쁠 만큼 이쁜 녀석이었어요 ㅠㅠ
얘도 위에 Vivastudio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이랑 비슷하게 생겼죠? 하지만 윗 주머니가 대각서이 아닌 일자(1자)이고, 옆 주머니가 대각선이 아닌 'ㅡ' 모양의 재킷이었습니다.
팔에 있는 지퍼 라인도 조금 다르고요.
저는 입어보니 더 심플하면 좋겠다 싶어서 바로 위에 보이는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도 입어봤는데요.
뭔가... 소가죽이라 그런지 넘 딱딱하고, 팔이 길게 나왔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전체적으로 Vivastudio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은 어깨가 좁게 나온 것 같았어요.
제가 입으니 뭔가 사이즈 안 맞는 옷들을 입는 느낌이더라고요(원래 라이더 자켓이 그런 걸까요? ㅎㅎ)
얘도 심플하긴 했는데... 마찬가지 이유로 일단 선택을 보류하고 Lohnt 매장을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지금은 론트가 잘나가고, 무신사에도 입점하는 등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된 브랜드이지만, 재작년까지만해도 알기 힘든 브랜드였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패션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님의 추천으로 론트(Lohnt)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혹시 거기에 괜찮은 라이더 자켓이 있을까해서 찾아봤더니 깔끔해 보이는 게 있는거에요.
그래서 일단 매장에 가서 입어봐야겠다 싶어서 검색했는데 사가정역 쪽이라고 나오더라구요.
막상 갔는데... 왠 아파트 지하에 작은 창고 같은 사무실에 있어서 깜짝놀랬어요 그때 ㅋㅋ
당시에는 확장 이전이라 사장님이랑 다른 여자 분이 함께 옷들이 걸린 곳에서 주문도 처리하고 그러시는 것 같았어요.
그렇게 입어보고, 사장님의 브랜드 철학까지 듣고서 공수해온 녀석이 바로 이 녀석입니다 ㅎㅎㅎ
소재는 양가죽인 것 같고요. 그리고 사진은 제가 잘 못 찍긴 했는데, 실제로 입어보면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 보다는 개인의 체형을 더 잘 반영한 느낌이에요.
옷이랑 몸이랑 따로 놀지도 않고, 그렇다고 축 쳐지거나 흐물 흐물하지도 않구요.
핏감을 살려주는 옷이랄까요?
바로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 여기가 예전에 창고형 사무실로 운영하시던 때 가서 실제로 입어봤던 모습인데요.
사장님께 찍어달라고 해서 찍었더랬죠 ㅋㅋㅋ
제가 다른 블로그도 운영을 해서 이미 이 사진을 보신 분들도 계실 꺼에요. ㅎㅎ
저는 정말 심플한 게 좋아서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의 블링블링함은 내려두고 남자 론트 라이더 자켓으로 이걸 구입했답니다.
정리하자면, [Vivastudio]비바스튜디오는 정통 라이더 자켓의 느낌에 포인트를 준 센스 있는 라이더 자켓이라고 한다면,
[Lohnt]남자 론트 라이더 자켓은 활동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도 옷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게 좋은 것이라는 생각으로 브랜드의 옷들을 만들어오셨다고 하셨는데요.
딱 그 느낌이에요.
그리고 소재 자체도 이탈리아 원단을 사용해서 질 좋고, 신경쓴 소재를 사용하신 것 같고요.
브랜드 로고는 뭔가 고대 그리스나 스파르타 전자의 투구처럼 생겼는데요.
옷을 구매하니까 초록색의 슈트 케이스에, 되게 고급스럽고 정장용으로 나온 것처럼 이쁜 론트(Lohnt) 정품 옷걸이도 주시더라고요.
보관할 때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론트 홈페이지에도 론트 브랜드의 색깔을 잘 반영해두었던데요.
론트는 클래식 캐주얼을 추구하고, 화려함 보다는 론트만의 고유한 감성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제품을 만든다고 하네요. 아마 그 라이프스타일이 저처럼 '활동성 있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그런 느낌인 것 같아요.
지금 홈페이지 가보니까 적림금 이벤트랑 3천 명 선착순 10% 할인 이벤트도 한다는데 4월 17일까지 한다니까 참고해서 구매하실 때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Lohnt]남자 론트 라이더 자켓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아래에 해당 제품에 대한 총 평가와 의견을 정리해뒀어요~!)
인생은 핏, LIF(리프) 올림.
오늘의 핏템(Fit Item): [Lohnt]남자 론트 라이더 자켓
평가: ★★★★☆
의견: 편하고 무난한 라이더 자켓을 찾으시는 분들께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겁니다.
함께 보시면 좋을 핏템 -
'패션 핏'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lden Goose]골든구스 정품 실버탭 vs 네이비탭, 솔직한 후기(감별법 포함) (0) 2020.04.04 [Wisely]남자 면도기 와이즐리 후기, 내가 질레트/도루코에서 갈아탄 이유 (2) 2020.04.04 [Jo Malone]조말론 런던 머르앤통카 코롱 인텐스, 이런 분께 어울려요 (0) 2020.04.02 [6ft 리뷰]식스핏 스니커즈, 실제로 편하고 이쁠까? (0) 2020.04.01 뉴발란스 990v4 트리플블랙 M990BB4, 그레이 보다 이쁠까? (0) 2020.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