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핏, LIF

감각있는 당신에게 경제 이슈, 패션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LIF

Today
-
Yesterday
-
Total
-
  • 취업컨설팅비용 없이 3년 연속 금융회사/대기업 합격후기(ft.자기소개서양식,취준생활가이드)
    돈버는 꿀팁들 2021. 10. 25. 22:57

    본 글은 실제로 3년 연속 취업컨설팅비용을 들이지 않고, 심지어 자소서첨삭도 받지 않고도 금융회사/대기업에 합격한 개인이 직접 작성하는 글입니다.


    2022년 1월 1일부터 39,0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됩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지금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 1월 5일부로 39,0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 2차 인상은 2월 5일입니다.

    새롭게 출시한 '취직의 원칙(합격을 부르는 취준생활가이드)'전자책을 홍보하기 위한 글임과 동시에, 30명 이상의 기존 전자책 구매자들이 만족했던 후기에 보답하고자 쓰는 글입니다.

    위 사진은 전자책 내용과는 무관한 홍보용 커버입니다

    전자책을 바로 보시려는 분은 글 제일 아래 안내를 보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크몽에서 활동 중인 프로퇴사생 입니다.

    저는 학점 3.45, 무자격증(면허도 없음), 해외경험 전무, 직무 관련 인턴 경험도 없는... 말그대로 저스펙으로 여러 대기업과 금융회사, 스타트업에 합격한 사람입니다.

    구체적으로는 2018년 현대백화점, 한화, 롯데를 시작으로 2019년에는 퇴사 후, 가고 싶던 스타트업에 취직했으며, 다시 2020년 하반기에는 금융회사를 목표로 하여 결국 국내 K금융에 입사한 이력이 있는 사람이고요.

    저는 각 회사들에서 1년 미만의 근무를 했기에, 뒤로 갈수록 오히려 입사 면접에서 불리한 위치에 있었고, 그간 스펙적으로는 큰 발전이 없었기 때문에 더욱 불리한 입장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때론 위축되기도 했고, 취준생 신분이기 때문에 저 자신을 우울감에 젖도록 내버려두는 때도 간혹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만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2020년 K금융 외에도 DB생명 등 금융회사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경쟁자들은 CFA3, FRM 등 금융분야에서는 내놓아라 하는 자격증을 보유한 상황이었고요.

    (왼쪽)크몽에서 판매되고 있는 합격자소서29개 및 자소서양식 제공 전자책 후기, (오른쪽)비대면 컨설팅 후기

    이 모든 과정을 통해 합격과정에도 방법이 있다는 걸 3년 연속 취직에 성공하며 몸소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제 방법으로 컨설팅해줬던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있었습니다.

    (위 사진 중에 왼쪽은 크몽에서 현재 30명 이상이 구매한 '무자격증 학점 3.45 대기업 금융권 합격자소서 29개' 잔자책에 대한 후기입니다. 관련 링크는 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비대면 컨설팅을 받았던 고객..지금은 지인이 된 동생의 후기입니다. 이후에도 제 도움을 받았고, 현재는 외국계 회사 Fianace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에게 이 방법이 100% 효과가 있다고 말하지는 않겠습니다. 사람마다 자라온 환경과 생각이 다르고, 취직이란 것이 결국은 그 당시 회사와 면접관의 선택에 달렸으니까요.

    하지만, 10명의 면접자들 중에 돋보일 수 있는, 뽑고 싶은 사람이 되는 방법이 이번 신간 전자책에 담겨 있습니다.

    본 책 '취준의 원칙(합격을 부르는 취준생활가이드)'에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선물하려는 건, 단지 자기소개서 합격, 면접 합격 방법으로 끝이 아닙니다.

    저는 3년간 취직과 퇴사를 여러번 하고, 다시 취직에 성공하는 과정에서 '왜 나는 되는데, 다른 사람들은 안되는걸까'라는 고민을 해봤습니다.

    주위에 친구들에게 내가 조금만 도움을 줘도 서류에 합격하고, 면접까지도 가는데...분명 제가 가진 평범하지만 남다른 노하우가 있겠다는 생각을 했고요.

    지난해 발간했던, 이제는 수십명이 도움을 보고 있는 전자책 /출처 kmong.com/gig/240759

    그래서 처음 만들었던 것이 기존 전자책 '무자격증 학점 3.45 대기업 금융권 합격자소서 29개'였습니다. 서류전형 합격만이라도 도움을 주자는 생각에 저만의 노하우와 합격자소서를 대방출했던 거였죠.

    처음에는 그 친구들에게 도움을 주려고 합격자소서와 해설, 자기소개서양식 등 팁을 담아 만든 전자책이었습니다.

    적은 돈이지만 수익이 생기면 주위에 취준하는 친구들에게 밥이라도, 커피라도 한 잔 사주면 좋겠다는 생각에 시작했는데...이제는 전국에서 매주 전자책을 구매하거나 컨설팅 문의를 주시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에는 또다시 한 번, 다음의 생각이 들었고, 이를 해결해주고자 제 3년간의 모든 노하우와 비법을 담은 전자책을 발간했습니다.

    "왜 취준생은 힘들어야만 할까? 취준생도 사람인데"

    "내가 최상의 컨디션으로 취준생활을 할 수 있었던 비법을 공개하고,
    아예 한 권에 서류단계부터 면접단계까지 다 담은 취준가이드,
    합격자소서 29개, 자기소개서양식,
    취준기간 자동으로 돈버는 방법까지 담아보자"

    합격 패턴을 만들어주는 취준생활 가이드/합격자소서29개/취준기간 자동수익 만드는법, 모두 담은 전자책 /출처 kmong.com/gig/323043

    어쩌면 자기소개서 합격, 면접 합격을 넘어, 그 이상의, 여러분이 직장인이 되기까지 겪을 정신적 힘듦을 관리하고, 기분 좋게 최상의 컨디션으로 취준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선물하고자 했습니다.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취준생활 가이드, 취준스케줄 구성 4요소, 자기소개서 작성 T.S.N 비밀공식, 합격자소서 29개와 해설 등 구체적인 방법들도 다 담아두었으니, 그대로 딱 한 달만 살아보시기 바랍니다.(본 글 사진들 중 목차 사진 참고)

    그 과정에서 이미 여러분은 다른 취준생들과는 다른, 뽑고 싶은 인재가 되어 있을 테니까요.

    스펙 때문에 뽑히는 게 아니라, 한 명의 사람으로 인정 받고, 회사에서 적극 영입하고 싶어서 스카우트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최종탈락 후에도 이례적으로 2개 회사에서 각각 추가 합격된 바 있습니다. 그것도 한 시즌에 말이죠. 아직도 한 기업의 사장님이 최종 면접에서 하셨던 질문이 기억나네요.

    "이때까지 이런 말을 하는 지원자는 처음이라 그러는데..."

    돌이켜보니 면접을 봤던 곳에서 임원진이나 실무진 분들이 저를 좋게 봐주셨던 건, 어딘가 다른 지원자들과 남다른 점이 보였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과연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이어진 이 모든 결과들이 좋았던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제 스펙이 뛰어나서? 외모가 호감이라서? 아니면 소위 '빽'이 있어서 일까요?

    참고로 저의 스펙을 말해드리면, 무자격증(심지어 운전면허증도 없음), 학점 3.45(전공 3.4)에 해외 경험도 없습니다. 빽은 더욱이 없고요.

    외모는 평소 이성에게 고백했다가 까이는 게 일상이었고, 키도 흔히 말하는 루저입니다.

    터놓고 말해서, 지금 이 글을 읽는 분들 대부분이 저랑 면접장에 들어가면, 상대적으로 자신감까지 생기실 정도일 겁니다.

    그럼에도 저는 2018년 현대백화점, 한화투자증권, 롯데 등 다수 회사에 합격했고, 2019년에는 원하는 스타트업에 최종 3인으로 선정되어 입사했고, 2020년에는 DB그룹, K금융그룹에 최종합격하면서 한 곳을 선택해서 2021년부터 다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2018년에는 재무(회계) 직무, 2019년에는 마케터, 2020년에는 IT직무를 하고 있고, 회사의 규모도 2018년 대기업, 2019년 스타트업, 2020년 금융대기업에 근무한 바 있습니다.

    취준의 원칙 목차 /출처 https://kmong.com/gig/323043

    이처럼 다양한 취준 스펙트럼을 가진 저라서, 이번 전자책에는 기업의 규모별, 직무별, 회사별 특징들까지 다 담을 수 있었고, 그렇기 때문에 총망라한 취준가이드를 집필할 수 있었습니다.(합격자소서29개, 해설, 자기소개서양식 등 포함)

    그간 합격한 서류전형만 해도 삼성, CJ, KT, 신한카드, 시중은행들, 증권사 등 40개가 넘고, 면접까지 갔던 곳만 해도 15개가 넘는데,

    보잘 것 없는 스펙에도 여러 회사들 중에 '선택'해서 갈 수 있었던 비결을 이 책에 총망라했다고 자신합니다.

    약 1년에 걸쳐 이 책을 완성했고, 그간의 3개년 취준생활을 복기하면서 여러분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핵심 요소들을 다 담았습니다.

    (왼쪽 첫번째)한국투자증권, KB증권 서류,면접 컨설팅을 해줬던 친구 후기, (나머지)외국계 재무팀에서 일하고 있는 컨설팅 고객 후기

    제가 이 책의 효과를 자신하는 이유는, 제게 컨설팅을 받았거나, 자소서 첨삭을 받은 사람들 모두 좋은 결과를 얻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현재 비대면 취준컨설팅, 대면 컨설팅, 자소서 첨삭 등을 진행 중입니다. 만약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이번 신간 '취준의 원칙(합격을 부르는 취준생활가이드)' 전자책 하단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시간 제약으로 제가 모든 분들의 상담을 진행해드릴 수는 없기 때문에 이번 신간 구매자, 혹은 기존 '무자격증 학점 3.45대기업 금융권 합격자소서 29개' 전자책 구매자 분들에 한해서 연락주시면 도움을 드리고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사실 이번 신간 '취준의 원칙(합격을 부르는 취준생활가이드)'을 출간한 목적이 '취업컨설팅비용 없이 취준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함도 있기 때문에, 제 바람으로는 저에게 취준컨설팅 의뢰가 줄어들면 하는 아이러니한 생각도 듭니다.

    물론 저야 취준컨설팅 의뢰 가격이 한 건에 30~50만 원 정도나 하니까 의뢰가 많을수록 돈을 많이 벌 수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저는 누구라도 취업컨설팅비용 없이 취직에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입니다. 그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힘든 길을 가고, 정신적으로도 다들 힘들어 하는 것이라 생각하고요.

    가능하면 전자책만으로 취업컨설팅비용이나 자소서첨삭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제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그러니 부디 이번 신간을 잘 활용하셔서 장기적으로 돈도 아끼고, 비법을 모두 전수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제 전자책을 보지 않으시더라도 딱 한 가지만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취준생이기 이전에, 여러분은 누군가의 아들, 딸이고, 친구이며 연인입니다.
    '취준'이라는 틀에 여러분의 하루와 인생을 희생시키지 마세요.

    취준생도 사람입니다.

    여러번의 서류 탈락, 면접 탈락을 하더라도 건강하게, 최상의 컨디션으로 성공으로 가는 길은 분명 있습니다. 제 방법이 아니더라도 부디 꼭 여러분만의 방법을 찾으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취업컨설팅비용 없이 3년 연속 금융회사/대기업 합격후기(ft.자기소개서양식,취준생활가이드) 작성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퇴사생 올림.


    ★프로퇴사생의 신간 <취준의 원칙(합격을 부르는 취준생활가이드)> 비법서 공개 사이트(크몽 kmong) -

    --> 아래 사진 설명에 있는 주소로 가시면 궁금한 부분에 대한 답을 지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0명 이상 취준생이 활용한 <무자격증 학점 3.45 대기업 금융권 합격자소서 29개> 비법서 공개 사이트 -

    --> 아래 사진 설명에 있는 주소로 가시면 자기소개서양식, 합격자소서 등 궁금한 부분에 대한 답을 지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인생은핏, LIF